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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배달 쿠폰' 서비스… 배달앱과 뭐가 다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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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쿠폰서비스 /사진제공=티몬
티몬은 배달 쿠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티몬은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을 더한 점이 자사 배달 쿠폰 서비스와 기존 배달앱의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최대 30%가량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배달 상품 구매금액의 5% 자동 적립, 제휴카드 이용 시 추가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또 음료수 제공이나 3000원 할인, 세트메뉴 추가할인 등 기존 배달 서비스가 제공하지 못했던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티몬은 송파, 동대문, 성동, 관악, 강남 등 5개 지역의 400여개 배달 전문 요식업체의 쿠폰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종류는 치킨, 피자, 족발, 분식, 도시락 등으로 다양하다.

할인된 배달 쿠폰을 구매해 놓고, 유효기간 내에 필요할 때 주문할 수 있다. 기존 전국 단위 프랜차이즈 사업체 위주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던 것에서 지역의 중소규모 다양한 배달 사업장 상품에 이르기까지 본격적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BBQ의 황금올리브치킨과 치즈스틱 세트를 16% 할인된 1만6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송파지역의 피자 알볼로를 2만5000원에, 신림동 순대곱창을 1만8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맥시카나 치킨의 후라이드 1+1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2만2000원에 선보이는 등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세트아이템을 판매한다.

티켓몬스터는 다양한 혜택과 우수한 가격경쟁력을 기반으로 상반기 중 서울 전역에 배달 쿠폰 판매를 시작하는 것은 물론, 수도권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천식 티몬 지역사업그룹장은 “소셜커머스가 보유한 지역서비스의 강점을 살려 기존 매장방문 쿠폰 서비스에서 배달 쿠폰사용까지 사용범위를 확장, 자영업자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newsnews@mt.co.kr  |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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