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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끼리 다리를 학다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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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온 봄을 시샘하듯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한창이다. 과거 다이어트는 뚱뚱한 사람들만 하는 것으로 인식됐지만 최근에는 그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뚱뚱한 체형은 아니지만 복부나 허벅지만, 혹은 팔뚝과 가슴부위 상체 등 신체 일부분에 지방이 유독 많이 축적되는 부분비만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하체비만의 경우 상대적으로 여성에게서 잘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여성들이 하체에 지방이 쌓이기 쉬운 이유는 운동량이 부족한 것이 원인이 된다.


▲ 제공=얼짱몸짱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 경우 지방이 쌓이더라도 복부와 허벅지 등 부분적으로 집중되는 것이다.
 
다이어트 중 가장 어렵고 힘들다는 하체비만은 단순히 체중감량만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살이 빠지고 난 뒤 몸매의 균형과 라인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얘기다.

또한 같은 하체비만으로 보이지만 여성에 따라 원인이 다른 것도 하체비만 관리가 힘든 이유다. 이는 원인에 따라 관리법이 달라지기 때문인데, 반대로 이야기하면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면 관리가 손쉬워 진다는 말도 된다.

하체 바디관리를 받게 되면 근육 내 피로물질인 젖산이 혈관내의 산소공급량이 늘어나면서 빠르게 분해하여 체외로 배출할 뿐만 아니라 매뉴얼 테크닉으로 인한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신체의 내적 발란스를 맞추어 준다.
 
얼짱몸짱은 고객님의 체형에 맞는 맞춤형 매뉴얼 테크닉으로 하체의 혈액과 림프순환이 나빠지면서 체내 노폐물과 여분의 독소가 쌓여 다리가 굵어지고 단단한 근육이 되기 쉬운 울퉁불퉁한 다리, 다리가 잘 부으시는분, 순환이 안되어 저리시는분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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