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100% 국산 대두 사용 콩 음료.. 탐앤탐스 3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인 '탐앤탐스'가 는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로 두유 음료 ‘두유러브미’ 3종을 출시했다.

‘콩에서 나는 우유’, ‘밭에서 나는 고기’ 등으로 일컬어지는 두유는 우유와 거의 비슷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불포화지방산과 함께 체질의 산성화를 막는 효과가 있는 알칼리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제공=탐앤탐스

특히 국내에서는 우유 소화 효소가 부족한 한국인들이 우유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두유러브미는 100% 국산 대두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마치 콩을 그대로 갈아낸 콩국처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 특히 보다 맛있는 콩 음료를 추출하기 위하여 일반적인 두유 제조 공법이 아닌 두부 제조 공법을 사용하였으며, 맵쌀가루를 넣어 더욱 구수한 맛을 냈다.

탐앤탐스는 두유 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두유러브미를 소이라떼, 카페라떼, 유자라떼 3가지 맛으로 소이라떼는 달지 않고 진한 두유 음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카페라떼는 소이라떼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하여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커피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자라떼는 국산 고흥 유자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과 두유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독특하고도 깔끔하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물이나 우유로 희석하지 않은 100% 국산 대두로 만들어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며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오후의 간식으로도 좋은 음료”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