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미스트롯’ 요요미모델로 선정

기사공유
죽 전문 브랜드인 '죽이야기'가 올해 브랜드리뉴얼에 맞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요요미를 죽이야기 모델로 선정했다.

죽이야기는 이와 관련 요요미와 다양한 홍보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다음 달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요요미는 유튜버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는데, 죽이야기는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큰 비중을 두기로 했으며, 온라인 홍보와 리뉴얼된 기업 이미지광고에도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 죽이야기 제공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하는 등 브랜드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트로트계의 아이유, 제2의 혜은이로 불리는 요요미는 27일 16번째 싱글앨범 '알고 싶어 니 마음을'을 발매했다.

요요미는 지난해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유튜브 활동은 물론 방송출연, 광고모델, 드라마출연, 영화출연, MC 등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 창업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요요미 홍보모델 선정과 관련해 “최근 솥죽 등 죽이야기 음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요요미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