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설연휴 기간 백화점·쇼핑몰 휴무일 확인하세요

기사공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전경.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이번 설 연휴는 예년보다 짧은 탓에 도심 속 쇼핑시설에서 보내는 이들이 늘 것으로 보인다. 다만 백화점은 점포별로 이틀씩 휴점하기 때문에 방문 전 휴무일 확인이 필수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설 전날과 당일인 24일과 25일 이틀간 대부분 점포가 휴점한다. 단 경기 분당점·부산 센텀시티점·대구 상인점·마산점 등 4개 점포는 설 당일 25일과 그 다음 날인 26일 문을 닫는다.

신세계백화점도 대부분 점포가 24일과 25일 이틀간 문을 닫는다. 다만 본점은 설 전날인 24일만 정상 영업하고 설 당일인 25일과 그 다음 날인 26일 이틀 동안 휴점한다. 스타필드 쇼핑몰에 위치한 하남점은 25일 단 하루만 문을 닫는다.

현대백화점도 설 연휴 기간에 이틀간 휴무에 들어간다. 설 전날과 당일인 24일과 25일에는 무역센터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 등 6곳이 문을 닫는다. 25일과 26일에는 압구정본점·천호점·신촌점·목동점·미아점·디큐브시티점·중동점·부산점·울산동구점 등 9곳이 휴점한다.

갤러리아백화점도 이틀간 영업을 하지 않는다. 명품관은 25일과 26일, 나머지 타임월드점·센터시티점·수원점·진주점은 24일과 25일 문을 닫는다.

롯데·신세계사이먼·현대아울렛은 공통적으로 설 당일인 25일 하루만 휴점한다. 스타필드와 롯데몰 등 복합쇼핑몰은 연중 무휴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