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스페셜 건강 티’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공유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의 ‘스페셜 건강 티’가 출시 1년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커피베이의 인기 메뉴로 등극,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피베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스페셜 건강티 메뉴명과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댓글을 남기면 총 600매의 황사 마스크를 증정하는 것. 이 이벤트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최악의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자리 잡으며, 대기 환경과 건강 관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춘 커피베이는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도라지와 생강, 유자 등을 활용해 향긋한 맛의 ‘스페셜 건강 티’를 출시했다.

/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의 ‘스페셜 건강 티’는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와 달콤한 배를 듬뿍 넣은 향긋한 블렌딩 티 ‘맑은 배 도라지 티’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루이보스 티에 향긋한 유자를 더해 부드러운 블렌딩 티 ‘맑은 유자 플럼 티’, 향긋한 계피와 생강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나몬 진저 티’ 3종으로 구성,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향긋한 메뉴로 커피베이 차(Tea) 음료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피베이의 인기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커피베이는 ‘스페셜 건강 티’ 음료를 구매하면 식약처 인증받은 KF80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나빠진 대기 환경에 따끔한 호흡기를 달래고자 하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난 1년간 ‘스페셜 건강 티’ 3종이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 속에 커피베이의 대표 메뉴로 등극할 수 있었던 이유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전략적인 메뉴 개발에 나섰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를 발 빠르게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딸기 철을 겨냥한 ‘뿅뿅 시리즈’와 할로윈데이 시그니처 메뉴 ‘매드벨벳’, 커피베이 런칭 10주년 기념 신메뉴 등 시즌 별 특수성을 고려한 다양한 시즌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가맹점 매출 견인에 앞장서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