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커피니에서 유기농 딸기 음료 만나볼까

기사공유
12년째 유기농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떼르드글라스'가 '카페 커피니'에 입점한다. 

2019년 12월 커피니 제주국제공항 국내선점과 국제선점 두 곳에서 첫 선을 보인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스트로베리 드링크는 지난 해 9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어린이 고객이 많은 제주국제공항 매장 내 판매를 시작하여 2020년 부터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커피니 관계자는 “이미 흑임자 라떼, 오미자차, 생강 레몬차 등 건강한 음료를 다수개발하여 판매 중이지만, 어린이도 좋아할 만한 음료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았고, 유기농 디저트 전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의 유기농 스트로베리 드링크가 적격이라고 판단되어 올해부터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떼르드글라스 제공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딸기 음료는 인공 합성 첨가물 없이 유기농 딸기 퓨레를 가득 담아, 건강한 식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걱정 없이 즐길 수는 유기농 딸기 음료다. 특히, 제품 출시 과정에서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어린이들에게 수 많은 맛 평가를 받아 성인과 어린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맛을 완성했다.

유기농 딸기 음료 외에도 유기농 아이스크림컵(초코, 딸기, 바닐라, 망고요거트), 유기농 짜 먹는 아이스크림(초코, 감귤), 떼글이 수제 막대 초콜릿 등 다양한 유기농 디저트 제품군이 있다.

특히, 어린 아이가 먹기 편한 짜 먹는 아이스크림 4개, 아이스크림 컵 4종이 가지런히 담겨있는 2단 서랍 선물 세트는 설 선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 임신 축하 선물 등에도 좋으며 고급스럽고 특별한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떼르드글라스는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쿠팡, 미니스톱, 띵굴마켓, SSG푸드마켓, PK마켓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관에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으며, 네이버에서 떼르드글라스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