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hc치킨, 요기요와 평일 4천 원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배달앱 요기요에서 '누구나 페스티벌' 치킨 카테고리를 통해 bhc치킨 주문 시 4천 원 할인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bhc치킨 주문 시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적용 시간대는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이다.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4천 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총 5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킨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와 ‘꿀호떡’까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이용이 증가하는 추운 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달앱 요기요의 제안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이번 치킨 할인 이벤트의 할인 금액 전액을 요기요가 부담하여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운 날씨와 큰 할인 혜택이 맞물려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라며 “가족 및 지인들과 bhc의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나누며 풍족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