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연세대 FCEO, 9대 총동문회장으로 김성윤 SY프랜차이즈 대표 추대

기사공유
김성윤 9대 총동문회장 (사진=강동완 기자)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FCEO) 9대 총동문회장으로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가 추대됐다.

연세대학교 FCEO 총동문회는 지난 9일(월),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2019 연세대학교 FCEO 송년회'와 '8대 · 9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9대 총동문회장으로 김성윤 (FCEO 23기 8대총동문회 수석부회장) 부회장을 9대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하게 됐다.

이취임식과 송년회 행사에 8대 김금자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이임사)을 통해 "저성장 불확실성 융복합시대를 맞이하여 변화의 흐름을 인지하고 연세대 FCEO 총동문회 1500여명의 동문이 네트워크로 무슨일이든지 함께하는 버팀목이 될것으로 기대된다"라며 "9대 총동문회를 통해 똘똘 뭉쳐서 번창하고 발전할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임 9대 총동문회장을 맡은 김성윤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취임사)를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에 중심이 되도록 연세대 FCEO과정이 양질의 교육과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가겠다"라며 "총동문회 교류를 통해 화합하고 각자의 사업에도 도움이 될수 있도록 비즈니스 교류장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송년회 겸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사진=강동완 기자)

한편, 이번 연세대 FCEO송년회 및 8 · 9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는 250여명의 원우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됐다. 신임 9대 총동문회장인 김성윤 대표는 SY프랜차이즈로 꼬지사께와 엘리팝, 청춘연가, 나성갈비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대표주자이다.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은 2020년 3월, 36기를 준비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