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국 E-2 투자비자 프랜차이즈 창업 세미나 RTM 파트너스와 함께!!!

기사공유
미국 유명 패스트푸드 버거전문 브랜드인 ‘WNB Factory’와 유명 쇼핑몰에 오픈하는 버블티 전문 브랜드인 '코키티'의 E-2 투자 창업 프랜차이즈 설명회가 오는 12월 11일(수) 오후1시부터 서울 역삼동 RTM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이번 프랜차이즈 투자설명회에서는 RTM파트너스&세미나 특전으로 계약자에 한해 1인 현지 탑사비용과 1인 왕복항공권, 현지 공항픽업 서비스를 지원해준다.

PK 레스토랑 그룹의 WNB 윙&버거 팩토리는 조지아 포함 미국 36개 주 합법적인 프랜차이즈 허가로 인한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미국 현지의 전문가를 통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매장상권분석, 본사의 기술지원 교육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North Star Mall에 오픈한 코키티 매장 (제공=RTM 파트너스)

버블티 차 카페 브랜드인 '코키티'는 미국 동부의 버지니아, 메릴랜드, 뉴저지 주와 남동부 조지아, 텍사스 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4개 직영점과 4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코키티는 전체 운영매장중에 90% 이상을 대형 백화점 쇼핑몰 안에 입점 시키는 전략으로 미국 중남부 텍사스 주와 동부의 뉴저지, 버지니아, 조지아, 노스/사우스 캐롤라이나, 플로리다 주를 중심으로 한국에서 E-2사업비자 가맹점주 모집을 본격화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North Star Mall은 주말 멕시코 부호들이 쇼핑하는 몰이다. 코키티 관계자는 "한국 케이팝 (K-Pop) 으로 유명세가 높아 매장점주및 교포직윈들도 한국인에 대한 호감도도 이전보다 훨씬 높아 매일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 E-2비자 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RTM E-2전문 컨설턴트 박종화 이사는 "미국의 자녀교육이나 조기 유학을 생각하는 가정에겐 더없이 좋은기회가 될것이다"라며 "특히 미국 사업비자 E-2 비자는 미국 조기유학을 염두에 두고 있는 중고생 학부모들(자녀 나이 만21세 미만)은 학군이 좋은 공립학교 무상 혜택이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미국 E-2비자 창업은 알티엠파트너스 홈페이지 참고.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