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트진로, 해외 기관투자가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기사공유
하이트진로 CI
하이트진로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에서 해외 기관투자가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NDR: Non-Deal Roadshow)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참여 이후 처음 개최하는 해외 기업설명회로 테라와 진로 등 신제품의 성공적인 론칭과 소주 세계화의 가시적 성과에 따른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해외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통해 투자활동을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김인규 대표가 직접 참석해 2019년 3분기 경영실적 및 현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테라의 인기에 따른 맥주 판매량 증가와 함께 참이슬과 진로의 동반 인기 상승으로 3분기 턴어라운드에 성공해, 향후 시장 지배력 확대 및 이익 증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 김기원 상무는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설명회가 마련될 정도로 현재 하이트진로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사업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해외 투자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의 기업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