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빈스커피, 확실한 대표메뉴로 고객 마음 · 입맛 사로잡다!

기사공유
카페창업(커피숍창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요인 중 하나는 메뉴경쟁력이다. 대표메뉴의 매출이 전체 매출을 좌우할 수 있다. 따라서 커피 브랜드들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메뉴개발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바빈스커피는 메뉴개발 경쟁력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를 기반으로 한 아인슈페너, 여심을 사로잡는 흑당버블티, 건강까지 생각한 카페모카 등은 바빈스커피의 매출을 책임지는 대표메뉴이다.

먼저 아인슈페너는 바빈스커피의 스테디셀러이다. 상위 7%의 고품질 스페셜티 커피에 미세입자로 제조된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더해져 달콤쌉쌀한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한다. 특히 아인슈페너 크림은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독자적인 레시피로, 타 카페 브랜드에서는 맛볼 수 없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흑당버블티도 바빈스커피의 대표메뉴이다. 일부 흑설탕으로만 제조한 브랜드와 달리 흑당이 들어가 칼륨, 철분, 비타민 등 영양소가 들어있어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버블티에 들어있는 펄은 시중에 판매되는 저가형 인스턴트 펄이 아닌 직접 삶은 펄은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겨울 대표음료 카페모카도 차별화를 꾀했다. 식약처가 추진하는 당 저감 메뉴개발 사업에 선정된 바빈스커피는 당은 줄이고 맛은 올리는 독자적인 시럽을 개발하여 전문가와 소비자로 구성된 패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건강까지 생각한 카페모카에 고객도 동참하고 있다.

이에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음료를 선호하는 겨울시즌이 다가오며 이들 대표메뉴의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1월 21일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카페창업(커피숍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창업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