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강강술래, 대졸 신입사원 외식청년관리자과정(JMP) 모집

기사공유
강강술래, “청년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한 대졸공채 진행

외식문화기업 ㈜전한 강강술래가 이달 29일까지 2020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개채용은 전국 주요대학 외식학과들과의 산업협력을 체결하여 외식전문가 양성을 통해 대학생들의 취업난 해소를 꾀한다. 특히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해 외식청년관리자과정(JMP: Junior Manager Program)을 운영,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육성에 온 힘을 쏟는다.



JMP 과정은 본사에서 주관하는 6개월간의 교육과정으로 서비스, 조리, 홍보, 마케팅, 인사, 재무, 구매 등 외식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동시에 현장에서 진행하는 직무순환교육(OJT)과 개인별 1:1 코치를 통한 전문가의 맞춤형 멘토링 등이 지원된다.

또한 JMP 기간 내 정직원과 동일한 급여를 지급하고 기숙사를 제공하는 등, 젊은 인재들이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제반 환경을 제공하여 첫 사회생활에 어려움 없이 적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한 강강술래 노상환 대표이사는 “외식문화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열정 있는 청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라며 인재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전한의 대졸공채 JMP 7기 모집은 전국 주요대학 외식학과에서 채용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JMP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강술래 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1월 29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