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마트24, 역대 최대 1억 상당 경품 내걸고 고객 마케팅 강화 나섰다!

기사공유
이마트24가 고객만족 향상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이마트24는 10월 15일(화)까지 창립 이래 최대인1억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고객 만족 높이기에 나선다.

먼저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가맹점 창업 지원(4천만원 상당) ▲생활비 지원(이마트24 e쿠폰 100만원씩 36개월 제공)▲교통 지원(그랜져IG제공) 중 하나를 당첨자가 선택할 수 있는 ‘인생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창업/생활비/교통 지원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담배와 서비스 상품을 제외하고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이 해당되며,구매 금액이나 결제 수단 제한 없이 통합 바코드 1회 적립 시 1회 응모된다.응모 횟수 역시 제한이 없으며,무작위로 추첨하는 만큼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이마트24창립 기념일인 10월 24일(목)발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매일 2200명에게 1천원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일 기간 매일 오전 8시부터 당일 분 소진 시까지 이마트24에서 2천원 이상(담배,서비스상품 제외)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면,고객의 앱 이벤트 페이지에 100%당첨 초성퀴즈 응모권이 생성되고 퀴즈를 풀면 1천원 e쿠폰을 받을 수 있다.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는 1인 1일1회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창립 기념일을 맞아 고객들의 인생에서 잊지 못할 큰 행운과 함께 매일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역대 최대인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이마트24가 올해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은 매월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매력적인 상품을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늘리기 위함이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 이마트24를 즐겨 찾는 고객을 늘림으로써 가맹점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견고한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것이 이마트24의 목표다.이러한 선순환 구조 구축은 고객 혜택 향상은 물론 가맹점과 본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 되는 것.

이마트24 안혜선 마케팅 담당 상무는“이마트24는 지난 해까지 하드웨어 강화에 집중해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후,올해는 상품과 마케팅 경쟁력 높이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마케팅과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마트24를 즐겨 찾는 고객을 늘림으로써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