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매워죠스’, ‘마라죠스’ 카카오톡으로 …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사공유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죠스떡볶이는 유통채널을 넓혀 신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카카오톡으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자 선물하기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매운 맛’과 ‘마라 맛’을 반영해 만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이다.


기존 죠스떡볶이보다 11배 매운 ‘매워죠스’ 3개와 특제 마라소스로 풍미를 더한 ‘마라죠스’ 3개, 매운 맛을 진화시키는 스틱형 분말 음료 ‘죠스쿨’ 12개, 죠스 캐릭터 모양의 액세서리 ‘죠스키링’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늘 8일까지 한정판매하며, 가격은 29% 할인된 1만 3천 900원이다.

프랜차이즈 떡볶이 분식 브랜드인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매운 맛과 마라 열풍에 이번 신제품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