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CJ바이오유산균, 위메프데이 브랜드 기획전… 21일 시작

기사공유
CJ바이오
CJ 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와 위메프가 브랜드위크를 시작한다. 8월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CJ바이오 유산균 9종을 특가로 선보이며, 최대 20%의 중복할인 혜택과 LG트롬건조기와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의 경품 이벤트 자동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21일 위메프데이에는 선착순 20억 생유산균 4900원 타임딜과 ‘식물성 피부생유산균’ 구매시 위메프 단독 증정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이 시작된다는 처서가 바로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일교차가 커지면 체내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기 쉽다. 이때 면역세포의 약 70~80%가 있는 장 건강을 미리 챙겨주는 것이 좋은데, 환절기 온 가족 면역력 관리를 위해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장 건강과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기용해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존 유산균’으로 각광받고 있는 BYO유산균은 유산균의 장 내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원료를 함께 사용한 신바이오틱스 공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거트 맛을 적용시킨 20억 생유산균은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는데, 그중 위메프에서 최저가로 선보이는 ‘BYO 20억 생유산균 키즈’는 환절기 우리 아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함께 챙기고 싶은 엄마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유산균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결방지제(이산화규소)를 첨가하지 않는 점에서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CJ BYO유산균 9종 중 본인들에게 꼭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LG트롬 건조기,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구매 방법과 쿠폰 사용방법 등은 위메프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