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변덕스러운 휴가철 날씨, SSG페이로 집에서도 홈캉쓱~!

기사공유
멀리 피서를 떠나기보다는 집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홈캉스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 응원에 나섰다.

먼저, 알뜰한 장보기로 집에서도 ‘맛있는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24에서는 기존 혜택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 시, 전단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를 적립해 준다. (각각 8월 28일, 8월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는 오는 31일(토)까지 2+1, 1+1 덤 증정, 균일가 상품 등 이미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한다.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해 집 밖을 나서기조차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놓치지 않고 준비했다.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장을 보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SSG닷컴에서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세계상품권과 함께 SSG머니도 추가 증정해 최소 5만 원부터 결제 금액대별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적용되며,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동시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여름철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폭염과 태풍 등 유독 변덕스러운 올해 여름 날씨로 인해 실외보다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