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G마켓, 42개 패션 브랜드 최대 70% 할인

기사공유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패션 브랜드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총 42개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10만원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특가 판매하는 브랜드 제품군은 남녀 패션의류, 뷰티·잡화, 스포츠·레저, 키즈 패션 등이다. 대표 브랜드로 남녀패션 의류는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랩 ▲캘빈클라인이, 뷰티·잡화 부문에는 ▲에스콰이아 ▲무크 ▲러브캣 ▲버츠비가 있다. 스포츠·레저부문은 ▲캘러웨이 ▲레노마골프 ▲AU테크, 키즈 패션으로는 ▲알로앤루 ▲카파키즈 ▲팬콧 등 브랜드사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데일리 특가딜도 선보인다. 월요일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남녀 패션의류를, 화요일은 뷰티·잡화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수요일은 키즈패션, 목요일은 스포츠·레저 특가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12일에는 ‘지오다노 반팔 프린트티’를 71% 할인해 쿠폰적용가 5810원에, 13일 화요일에는 ‘에스콰이아 샌들’을 70% 할인가 2만12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격적인 혜택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전회원에게 28%, 22%, 18%, 15%, 11% 등 할인쿠폰 5종을 증정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총 5종의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각각 30%, 24%, 20%, 17%, 13% 할인쿠폰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된다.

강선화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일년에 단 한번 뿐인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인 만큼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다수의 인기 브랜드와 협의해 최대의 할인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늦깎이 폭염이 찾아오면서 여름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이라 소비자 반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