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끝나지 않는 레트로 열풍 …SNS 타고 확산 ‘여우애김밥’

기사공유


프리미엄 김밥 전문 ‘여우애김밥’은 외식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최근 사회 전반의 부는 복고, ‘레트로 열풍’ 속에서 옛 분식집의 감성을 화이트톤 타일과 우드프레임을 조화롭게 담아내 과거의 향수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여우애김밥'은 매장 입구의 박공지붕 파사드를 도입함으로써, ‘즐거움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또 곳곳의 희화된 문구와 컬러로 트렌디함을 살린 인테리어가 SNS에서 인기 화제다.

손쉬운 운영의 대표 선두주자로 재료준비, 조리, 주문, 결제까지 자동화 시스템을 전 매장에 갖춰 운영중에 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노동강도 및 작업시간이 최소화, 매출 최대화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라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로 매장외 매출까지 올리며 꾸준한 성장세가 확인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우애김밥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