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부어치킨 X 배달의 민족, 7월 한 달간 치킨 할인쿠폰 쏜다!

기사공유
차별화 된 맛과 품질,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참바른, 대표 박창훈)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제휴를 맺고 요일별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일(월)부터 31일(수)까지 한 달간 ‘배달의 민족’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9회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 사이에 부어치킨 주문 시 쿠폰을 이용해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VIP 고객의 경우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배달의 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3,000원 즉시 할인과 더불어 제휴 카드 및 포인트 등을 활용한 중복 할인도 가능해 부담없는 가격의 대명사 부어치킨의 모든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부어치킨은 이번 요일별 금액 할인 이벤트에서 부어치킨의 강점인 더 큰 닭(9호) ‘100g 더’와 ‘가성비’를 내세운 홍보를 이어가 초복과 중복이 몰려 있는 7월,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어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부어치킨 박창훈 대표는 “더욱 치열해진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과 상생하기 위해 배달 앱과 제휴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는 한편 배달시장에도 계속해서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라며, “더불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를 계속해서 주시하며 이를 가맹점주와 공유해 상생 방안을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여 업계를 선도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