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겐다즈,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미엄 디저트콘의 탄생!

기사공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59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콘 카테고리 제품인 ‘하겐다즈 크런치 콘(Häagen-Dazs Crunchy Cone)’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답게 최고의 맛을 위한 집착으로 완성된 크런치 콘은 그 동안 경험할 수 없던 맛과 모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2030대 밀레니얼 소비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하겐다즈 크런치 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콘에는 최상의 바삭함을 위한 하겐다즈의 열정과 노하우가 담겨있다. 아몬드 슬라이스가 듬뿍 박혀 있어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 특히 콘 내부 전체에 초콜릿 코팅을 입혀 아이스크림을 다 먹는 순간까지 콘의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

아이스크림은 크림과 우유 등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고, 합성색소 및 합성향료를 일체 넣지 않아 부드러우면서 진한 텍스처와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고소하고 바삭한 아몬드 조각과 초콜릿 칩 토핑을 가득 올려 더욱 풍부한 맛의 디저트콘을 완성했다.
하겐다즈 제공

기존의 콘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로 마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바로 담아낸 듯한 동그란 스쿱 모양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상부를 일반 종이 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뚜껑으로 보호하고, 크런치 콘을 안전하게 지지하는 박스 포장으로 마무리해 완벽한 비주얼을 유지한다. 그리고 포장을 뜯으면 보이는 랜덤 메시지의 슬리브가 먹는 재미와 찍는 재미를 더해준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디저트콘을 출시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의 ‘하겐다즈 크런치 콘’으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겐다즈 크런치 콘’은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Vanilla Caramel Almond)’, ‘초콜릿 촉 아몬드(Chocolate Choc Almond)’ 총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이달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4,200원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