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의 부드러운 매력이 굽네피자 속으로 퐁당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진정성넘치는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진정성 있는 자세로 까페 운영에 임한 유연석의 모습이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굽네피자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연석은 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로 영화’ 건축학개론’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선샤인’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해왔다.

/굽네피자 첫 모델 배우 유연석 이미지(자료제공=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유연석을 통해 굽네만의 특제 소스로 차별화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굽네피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굽네피자 3종과 유연석이 함께한 이번 광고는 오는 6월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굽네피자는 12시간 저온 숙성한 특색 있는 흑미도우 위에 색다른 맛을 자아내는 세가지 특제 소스를 발라내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구마, 치킨, 비프 등의 신선한 토핑을 얹어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다. 

단짠단짠의 풍미가 돋보이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매콤한 맛이 일품인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가 있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인사 영상 등 유연석의 다양한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굽네피자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연기면 연기, 요리면 요리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유연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굽네피자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유연석의 달달한 모습을 전달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