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삼립,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스노우 밀푀유 초코바’ 출시

기사공유
SPC삼립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밀푀유 초코바’를 출시했다.

‘밀푀유 초코바’는 겹겹이 결이 살아 있는 파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겉 면을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국 GS25 편의점과 GS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밀푀유 초코바’는 ‘카페스노우’가 선보이는 첫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냉장 디저트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등의 냉동 디저트도 다양하게 출시해 편의점 아이스 디저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스노우’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2015년 론칭한 디저트 브랜드로, 현재 21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