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티바두마리치킨, JMT찹쌀치즈봉 출시

기사공유
최근 치킨집에서 치킨보다 주목 받는 사이드 메뉴들이 있다.
치킨 브랜드와 매장이 우후죽순 늘어나며 일부 브랜드에서 틈새시장을 타깃으로 내놓은 회심작들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아하는 치킨에 새로운 장르의 요리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이득이고 가맹점 사장님들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메뉴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객단가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

두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유망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 황금감자, 국물떡볶이, 치즈스틱, 치킨텐더 등의 사이드 메뉴와 같이 구매를 하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매출을 상승시키는 효자 메뉴라고 한다.

특히 국물떡볶이의 경우 블로그와 SNS상에서 "떡볶이 맛집"이라고 통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체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바 있다. 여기에 최근 'JMT찹쌀치즈봉'을 새롭게 선보이며 메뉴 강화에 나섰다.

'JMT찹쌀치즈봉'은 (JMT존맛탱; 엄청나게 맛있다는 뜻의 신조어) 체다치즈와 고다치즈가 더해져 치즈의 풍미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 개발 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소비자 반응 및 트렌드 등 분석에 따라 지속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치킨과 함께하면 좋을 사이드 메뉴의 다양화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의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우는 국민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 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