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신제품 '흑당 밀크티 빙수' , '딸기 치즈 빙수' 출시

기사공유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신제품 빙수 2종과 텀블러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빙수 2종은 ‘흑당 밀크티 빙수’와 ‘딸기 치즈 빙수’이며 ‘흑당 밀크티 빙수’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밀크티’의 맛을 빙수로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밀크티 빙수 위에 흑당 시럽과 인절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딸기 치즈 빙수’는 딸기가 함께 갈린 빙수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출시한 버블 밀크티와 마찬가지로 ‘이디야 블렌딩 티’의 개발 노하우를 담아 흑당과 최적의 조합인 밀크티를 빙수 형태로 만들었다. ‘딸기 치즈 빙수’는 이디야커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케이크 빙수 메뉴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빙수 2종뿐 아니라 기존 스테디셀러였던 팥, 애플망고, 초코 빙수 또한 재출시해 빙수 5종 전품목을 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품목 균일가를 통해 학생층 등의 고객 부담을 줄이고 기호에 맞춰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1월 출시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 플러스(Plus)’도 같은 날 출시한다. 기존 텀블러의 용량을 확장하고(330ml -> 450ml) 이디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했다. 가격은 34,000원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과 어울리는 라탄(Rattan, 야자과의 식물) 소재의 텀블러 전용 백인 ‘이디야 모슈 드링크백’ 또한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는 작년보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빙수 신메뉴를 일찍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플랫치노 신메뉴 등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음료들을 출시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