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어린이날 맞이 꼬마데이 '더블박스' 이벤트

기사공유

꼬마데이 이미지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배냇몰과 소셜커머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꼬마데이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꼬마데이' 이벤트는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진행되며 총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번째 이벤트는 아이를 위한 단 하루 행사로 아이배냇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꼬마데이 두번째 이벤트는 바쁜 소비자를 대신해 아이배냇 MD가 직접 기획한 선물박스로 판매가를 상회하는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받아보는 이로 하여금 무엇이 들어있나 확인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선착순 20명에게만 제공되는 선물박스는 9900원에 구매가능하며 아이배냇에서 판매중인 밥, 반찬, 과자, 음료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30일 단 하루 동안 ‘아이배냇 간식 더블박스’가 진행된다. 소비자는 5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기간식을 초특가인 1만9900원에 한정 구매할 수 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배냇 최고 인기제품인 핑거요거트와 곡물친구, 스틱쌀과자, 배도라지조아 등 13품목이 들어있으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한 세트를 더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나 인스타에 후기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산양분유 전문회사인 아이배냇은 영유아를 넘어 3세부터 7세가 섭취 가능한 키즈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어린이 입맛에 맞춘 가정간편식 제품을 필두로 밥, 국과 간식 등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과 영양간식을 잇달아 출시해 레토르트 제품군을 발 빠르게 공략중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