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

기사공유
하이트진로 뉴트로 진로 출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젊어진 진로가 시장에 첫선을 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이천공장에서 ‘진로’ 출고기념식을 갖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진로'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 브랜드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뉴트로 ‘진로’는 70~80년대 패키지 및 라벨을 재현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하고 주질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알코올 도수 16.9도로 깨끗하고 순하게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과 함께 뉴트로 감성을 담은 '진로'가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를 내며 다양한 소비자층을 흡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월 초부터는 신규 TV 광고 및 SNS 활동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