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미쏘 원피스가 100원?… 이랜드몰 이득데이, 16시까지 줄줄이 '이득'

기사공유
이랜드몰이 4월 이득데이를 맞아 이랜드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과 파격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득데이는 매달 22일 이랜드몰 앱에서 평소 고객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인 찜상품을 선정해 22% 할인을 진행하고 한정수량의 초특가 상품들을 쏟아내는 이벤트다. 특히 이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패션, 유통, 외식, 레저 부문의 다양한 브랜드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파격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4월 이득데이에는 특별히 이득타임제도를 마련해 매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게 CGV 1인 관람권 총 3500장과 모던하우스, 폴더, 스파오, 이랜드크루즈 등 인기브랜드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별곡 5000원권을 500원, 미쏘 원피스 100원, 힐리스 운동화 1만원 등 파격적인 가격의 이득상품을 준비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 오픈 이후 매월 22일에 앱을 통해 꾸준히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올해는 오픈 3년 차를 맞이해 혜택을 더욱 늘리는 중이다”라며 “특히 이번 4월에 도입한 이득타임 제도를 활성화해 하루 종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2일 시작되는 이득데이의 찜상품 22% 할인 혜택은 이랜드몰 어플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시간대별로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득타임은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