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인기 캘리그라피 굳세나 작가가 선물하는 카페베네 커피 한 잔~

기사공유
카페베네X캘리그라퍼 굳세나 작가, MD 상품 출시에 이어 다양한 합동 이벤트 펼쳐

커피 카페 브랜드 '카페베네'가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 협업해 MD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베네한잔 with 굳세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 협업을 맺고 지난달 ‘굳세나 유리컵 세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MD 상품 출시 계획을 밝혔다. 

굳세나 유리컵 세트는 굳세나 작가 특유의 따듯하면서도 정감 있는 글씨와 그림이 디자인된 유리컵과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유리머그는 330mL 용량의 내열유리로 제작됐으며, 한 세트에 두 개 담겼다. 메시지 카드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짧은 문구를 적을 수 있어 선물로도 적합하다. 가격은 28,000원.


카페베네와 굳세나 작가는 유리컵 외에도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다양한 MD 상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카페베네와 굳세나 작가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해 게릴라성 오프라인 이벤트인 ‘베네한잔 with 굳세나’ 이벤트와 굳세나 협업 MD 상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네한잔 with 굳세나’ 이벤트를 통해 굳세나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작업하고 있는 공간인 카페베네 매장을 밝히면 독자가 이를 확인하고 매장에 방문해 작가를 만나는 것은 물론, 커피 한 잔과 작가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리머그 인증샷 이벤트’는 굳세나 유리머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굳세나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책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페베네 공식 SNS 채널과 굳세나 작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굳세나 작가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제품 후기를 올리면 작가의 사인 책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작가가 직접 커피를 대접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굳세나 작가와 함께 여러 협업 활동을 펼치며 고객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