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치킨 0원’에 이어 이번 주 내내 '짜장 0원' 이벤트

기사공유
배달의민족이 지난 주 ‘치킨 0원’ 이벤트에 이어 이번 주 평일 내내 짜장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은 중식 카테고리 내 모든 식당에서 짜장면, 짬뽕 등을 즐길 수 있는 ‘짜장 0원’ 할인 이벤트를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진행한다.

‘짜장 0원’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민족은 중식 카테고리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제공한다. 각 시간마다 선착순 5,000명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완료 시간 기준으로 선착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짜장 0원’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중식 카테고리 안에서 특정 프랜차이즈에 제한 없이 10,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파격적이다.

‘치킨 0원’ 이벤트의 경우 할인 비용을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했으나, 이번 짜장 이벤트는 할인 쿠폰 10,000원 전액 배달의민족이 지원한다. 총 주문 금액이 10,000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차액만 부담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은 지난주 ‘치킨 0원’ 이벤트에 이어 이번주 ‘짜장 0원’ 이벤트, 그리고 이달 마지막 이틀(29일, 30일)에는 치킨, 중식 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2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몽땅 0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오랫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0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매일 1만명이 무료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