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도서 준비는 G마켓-옥션에서... 최대 69% 할인

기사공유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G마켓과 옥션에서 도서와 e교육 상품 최대 6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교육 서적뿐만 아니라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인 e교육 분야에서도 확장된 혜택을 선보인다. 초등학생과 성인들을 위한 온라인 학습 및 스마트패드 등 e교육 상품을 G마켓/옥션 단독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피킹덤 초등영어 1년 이용권 69%, ▲뉴 로제타스톤 평생학습권 69%, ▲소원영어 평생수강 패키지 50%, ▲초등학생을 위한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 21%, ▲카카오키즈탭 14% 이상 할인하고 있다. 또한 뇌새김 영어와 딕셔너리팝은 G마켓에만 단독 입점했으며, ▲딕셔너리팝 유아 AR 단어카드를 35% 할인 판매 한다.

/ G마켓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신학기 대학 교재 구매 프로모션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신한/KB/현대/BC카드로 구매하면 매일 최대 15%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G마켓도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고 대학교재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500명을 추첨해 중고도서 3권을 랜덤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무원수험서, IT/컴퓨터 관련 도서와 외국어 학습 도서 등도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에게는 G마켓과 옥션에서 3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스마일페이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도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유아동 도서와 문학, 인문, 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비롯 참고서, 교육/자격증 도서를 구매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다. 

시즌 별로 수시 보강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클럽은 3월 입학/개강/개학 시즌을 맞은 학생 및 학부모,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도서 카테고리 및 스마일클럽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