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봄·벚꽃 테마 신메뉴 5종 출시

기사공유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할 봄 시즌 신메뉴 5종을 8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커피베이 봄 시즌 신메뉴 중 ▲벚꽃 담은 바닐라는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해 화사한 봄이느껴지는 음료이며, ▲벚꽃 담은 라떼는 은은한 벚꽃 향이 더해져 달콤한 봄에 어울리는 커피, ▲벚꽃 레몬 스파클링은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음료다.

이와 함께 ▲봄딸기 토스트는 달콤한 딸기와 연유를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시즌 한정 토스트, ▲봄딸기 허니 브레드는 달콤한 연유크림에 생딸기를 듬뿍 얹은 시즌 한정 프리미엄 브레드가 출시되며, 이번 신메뉴 5종 모두 화사한 봄의 정취가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에 달콤하고 풍부한 맛은 기본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벚꽃 시즌 음료는 딸기 시리즈와 함께 해마다 커피베이에서 내놓는 시그니처 메뉴로 봄 시즌에만 즐길 수 있다는 희소성과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맛과 비주얼 덕분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으며, 신메뉴 경쟁력이 곧 가맹점 매출이라는 창업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라 커피베이를 향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지정된 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수 상권 등 일부 매장 판매 제외)

프랜차이즈 커피숍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계절마다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신메뉴를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과 가맹점 매출을 동시에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2019년 다시 찾아온 커피베이 벚꽃 시리즈와 함께 올 봄에도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로 전국 5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3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커피 전문점 창업을 위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개설 상담 게시판과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