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에는 소중한 분께 ‘홈카페’ 차려 드리세요

기사공유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기해년 설을 맞아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커피와 차로 구성된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맞이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와 티(TEA)를 홈카페족을 겨냥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부터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신선한 과일 맛을 살린 과일청과 건강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1~3만 원대로 만날 수 있다.

커피 선물 세트는 ‘콜드브루 3종 세트’,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 구성이다. 콜드브루 3종 세트는 에어로스팅 원두를 이용해 12시간 동안 저온의 물로 내려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콜드브루 3종에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크리스탈 보틀로 마련됐다.

/ 카페베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는 라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커피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커피 아프리카’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향긋하고 건강한 티 선물 세트도 있다.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일청 3종 세트’와 작년 11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건강차 4종 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설 선물 세트로 언제 어디서든 품격 있는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올 설에는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홈카페를 선물해 새해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도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커피베이 선물 세트는 더치 커피 단품 세트와 텀블러 세트로 구성되며, 제품에 따라 1만 원대부터 3만 원대의 가격으로 부담을 줄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고급 포장 박스를 함께 준비해 품격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매해 명절이나 연말 시즌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더치 커피는 부드럽고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향이 풍부하고 적당한 쓴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 AA’로 구성해 커피를 즐겨 마시는 모든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별 재고 상이)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