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탄떡볶이,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공유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2019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대표 업종의 브랜드를 한국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전문가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소비자 품질 평가를 통해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발표한다.

감탄떡볶이 브랜드를 운영하는 가맹 본사 ‘오투스페이스’는 떡볶이 튀김 전문 브랜드를 10년 이상 운영했다. 또한 꾸준한 가맹사업을 통해 2018년 말 기준 전국 40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감탄떡볶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감탄떡볶이는 2017년 브랜드를 런칭한 후 대대적인 홍보와 광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유명 모델을 선정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해부터 2년째 감탄떡볶이 모델로 선정된 이영자의 경우 감탄떡볶이 모델 활동 이후 대상 2관왕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실제 감탄떡볶이의 매출 신장과 브랜드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1인 가구와 혼밥족이 늘어나면서 1인 소비자를 위한 1인 세트 출시와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잡기 위한 세트메뉴를 다양화 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감탄떡볶이의 탕수육세트의 경우 전용 박스에 담아 주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 가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이용이 높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감탄떡볶이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으로 브랜드 런칭 1년만에 업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라며 “소비자가 평가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2019년에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60 %
  • 4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