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하이트진로, SNS 온라인 이벤트 15일까지

기사공유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치어스가 하이트진로 맥주와 함께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전국 치어스 매장에서 하이트진로 맥주와 자신이 좋아하는 치어스 메뉴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과 영화 관람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5명) 등을 증정한다.
/ 치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방문한 치어스 가맹점 이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치어스&하이트) 및 특정 해시태그(#치어스#하이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월 20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치어스 매장에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3병을 주문하면 ‘프루츠 치즈’를 서비스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치어스의 대표 협력 주류회사인 하이트진로 맥주와 함께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