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 국물떡볶이, 모둠튀김, 패밀리세트 출시 … 분식시장 새 강자로 급 부상

기사공유
닭강정,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이 국물이 가득한 국물떡볶이, 모둠튀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닭강정과 분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패밀리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가마로강정은 브랜드의 메인 메뉴인 닭강정과 어울릴만한 라인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분식 메뉴를 선보였다.
/ 가마로강정 패밀리세트(매콤강정+달콤강정+국물떡볶이+모둠튀김)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마로 국물떡볶이는 매콤달콤 국물에 탱글탱글한 밀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조리, 비 조리(홈메이드) 두 종류가 준비 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비조리 홈메이드용을 구매할 경우 원팩에 담겨 있어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끓여먹을 수 있는 장점과 비 조리시 매장조리용 보다 2,000원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둠튀김은 국물떡볶이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로 고구마, 고추, 만두, 김말이 4종류로 구성되었다.

가장 인기 메뉴인 패밀리세트는 소비자의 가성비, 가심비를 겨냥한 2번째 실속 세트로 이전에 출시 된 3가지 강정 판매가 폭발적 인기를 끌어 업그레이드 된 2번째 실속세트로 닭강정 두 가지 맛과 국물떡볶이, 모둠튀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차별된 신 메뉴이다.

직영점에서 먼저 테스트판매한 패밀리세트의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하여 현재는 전체 매출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마로강정만의 차별화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지난 14일 점주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시장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본사 및 가맹점주들이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매장 운영 및 브랜드 가치와 매출 증가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자 결성된 자리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