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반찬가게 창업 브랜드 ‘진이찬방’ 단독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공유
대한민국 대표 반찬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이 소자본 외식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실패없는 창업 정보 - 창업보상환불제'를 테마로 오는 25일(토) 오전 11시 서울역 KTX역 지하3층 AREX-4호실에서 단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19년간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국내 대표 반찬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온 진이찬방의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이다.

/ 진이찬방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이 날은 예비 창업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창업 정보 및 노하우는 물론 불황에 더 빛을 발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인 ‘반찬’의 시장 확대성과 진이찬방만의 안전한 창업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진이찬방 이석현 대표는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뿐 아니라 창업 시장내 살아남는 강한 성공아이템으로 반찬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맹금 및 교육비 전액 면제 혜택이라는 파격적인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예비창업자 분들의 빠른 참가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진이찬방은 안정적인 매출, 오래가는 매장을 위해 내실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창업보상환불제’라는 획기적인 안전시스템을 가동하며 예비창업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한다는 점에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창업보상 환불제’는 오픈 후 5개월 이내에 영업 중 3개월간 지속적인 적자발생시 본사가 3개월간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는 관리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영업이익이 창출될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1차 목표를 두고 있으며 본사의 지원 후 2개월내 지속적인 영업 적자로 인해 폐점으로 이어질 경우 시설, 인테리어 비용의 50%를 환불함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운영 리스크를 낮추고 안정성을 최대한 확보한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점주들의 자립적인 창업 성공을 위해 진이찬방은 오픈이후에도 정기적으로 각 지역별 슈퍼바이저와의 매칭을 통해 소통을 넓히며 매출 증대 및 상호 발전적인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더불어 상권과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등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기에 창업 초보자라도 누구나 쉬운 조리가 가능하도록 맞춤형 조리교육 시스템을 도입, 전문성을 강화하며 예비창업자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많은 가맹점주들은 초보임에도 능숙한 조리실력을 겸비하며 매장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특전과 함께 창업시장에 대한 비전을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선착순 예약 진행 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