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티몬, ‘오늘은 여기’ 서비스 오픈 … 더 이상 ‘오늘 뭐하지 ‘고민할 필요 없다.

기사공유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구매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전시, 공연, 키즈파크, 맛집 등 최대 500개의 인기 티켓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정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능한 상품을 모아놓은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오늘은 여기’ 기획전은 별도의 예약 조건 없이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상품 티켓을 한 곳에 구성한 기획전으로 당일 연인과의 데이트나 가족과 함께 외식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상품들이 제안되기 때문에 뭘 해야 할지 고민을 할 필요도 없고 일일이 가격을 비교할 필요도 없다. 이 기획전은 주말을 앞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티몬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족 및 연인과의 저녁식사, 모임 등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맛집들도 준비되어 있다. 티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 뷔페 특가상품은 평일 저녁 성인 1인기준 5만 2900원으로, 정가 대비 15%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카페395의 평일 런치는 성인 1인기준 온라인 최저가인 7만 9900원에 판매하며, 라마다 동대문 호텔의 런치 뷔페는 성인 1인기준 1만 65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 입장권은 성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인 1만 2900원에 판매하며, 수원에 위치한 라이프스포츠센터 워터파크의 사우나와 찜질방이 모두 포함된 대인 기준 입장권이 9900원, 송도 아틀란티스 키즈테마파크 입장권은 대인/반일 기준 3900원에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당일 구매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혹은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마다 티몬을 떠올리고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