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황금돼지’의 해 신년 맞이 멤버십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자사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EDIYA MEMBERS)’를 통해 '난 이디야커피면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총 8,0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며, 평소 이디야 멤버스 앱을 자주 이용하는 VIP 등급의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기획되었다.

이디야커피는 멤버스 VIP 회원 등급 고객 중 돼지띠인 고객 모두에게 무료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1월에 VIP로 승급한 고객들에게는 이디야커피의 겨울시즌 신제품 ‘소보로크림 티라미수’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 이디야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2월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CCM(고객중심경영) 인증에 성공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달 15일까지 스탬프를 적립한 VIP 고객 500명에게 멤버스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디야카드 1만원권이 제공되며, 앱에서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이디야카드 3만원권이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진행되며 1월 넷째 주부터 이벤트 별로 순차적으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제공받은 음료교환권 및 상품권은 이디야커피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편의와 혜택을 최우선으로 하는 멤버십제도 운영을 통해 470만명의 멤버스 회원을 확보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형의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