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하루 종일 세트를 4900원에 푸짐하게 즐기자!

기사공유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더욱 풍성하게 리뉴얼 했다.

이번 올데이킹은 신메뉴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종류를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렸다. 또한 패티 추가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이 하루 종일 푸짐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900원에 맛볼 수 있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더블비프불고기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다. 특히 더블비프불고기세트와 불고기롱치킨세트는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며, 스테디 셀러인 트러플머쉬룸와퍼를 주니어 세트로 맛볼 수 있게 했다.

/ 버거킹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신메뉴 더블비프불고기세트는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2장과 치즈 1장이 들어가 입 안 가득 버거킹 특유의 직화패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치즈, 불고기 소스가 비프패티와 어우러진 풍성한 맛이 불고기버거 마니아들을 저격할 예정이다. 

신메뉴 불고기롱치킨버거 역시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롱치킨버거에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와 담백한 치킨패티가 만나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더블비프불고기세트처럼 다른 올데이킹 메뉴에도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맛을 더 가미하고 싶다면 패티 추가를 하면 된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데이킹 메뉴에 적용,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와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에 1,000원을 추가하면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 넣은 더블패티로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지난 10월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론칭한 올데이킹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데이킹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인기 메뉴나 신메뉴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올데이킹의 메뉴 구성을 다채롭게 리뉴얼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인식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