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필리핀 2호점 오픈! 필리핀 사업 확장 본격화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12월 19일 필리핀 세부 아이티 파크(CEBU IT PARK)에 두 번째 매장 I.T.PARK점(이하 아이티파크점)을 개점하고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커피베이가 입점한 세부 아이티 파크(CEBU IT PARK)는 필리핀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곳으로 입주사 대부분이 미국을 비롯한 서구권에 본사를 둔 외국계 회사이기 때문에 상주 직원들 또한 미국 시각을 기준으로 근무한다. 

이에 커피베이 필리핀 2호점인 아이티파크점 또한 밤낮 상관없이 활기 넘치는 상권 특성에 따라 24시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더욱이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은 이러한 아이티 파크(IT PARK) 내에서도 가장 큰 규모(231.68㎡, 116석)를 자랑해 커피베이 주요 고객 역시 넓고 쾌적한 환경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샌드위치와 현지 특성에 맞는 커피 메뉴들은 물론 시간제한을 두지 않은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전 좌석 중 80% 이상의 좌석에 설치되어 있는 파워 아울렛 등으로 오픈 날부터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와플, 팬케익, 샌드위치 등 신메뉴를 포함해 300페소 이상 구매고객 모두에게 쿠폰이 들어 있는 커피베이 보틀을 증정하며, 사용한 쿠폰에 개인정보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토바이(YAMAHA SZ-RR)를 증정해 연말연초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을 찾는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SM몰에 입점하여 약 2년 동안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철저한 시장분석과 운영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은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전역에 커피베이가 진출할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필리핀 2호점 오픈 이후 필리핀 가맹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앞으로 대한민국 커피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로 2011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는 약 500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7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커피베이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