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필리핀 2호점 오픈! 필리핀 사업 확장 본격화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12월 19일 필리핀 세부 아이티 파크(CEBU IT PARK)에 두 번째 매장 I.T.PARK점(이하 아이티파크점)을 개점하고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커피베이가 입점한 세부 아이티 파크(CEBU IT PARK)는 필리핀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곳으로 입주사 대부분이 미국을 비롯한 서구권에 본사를 둔 외국계 회사이기 때문에 상주 직원들 또한 미국 시각을 기준으로 근무한다. 

이에 커피베이 필리핀 2호점인 아이티파크점 또한 밤낮 상관없이 활기 넘치는 상권 특성에 따라 24시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더욱이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은 이러한 아이티 파크(IT PARK) 내에서도 가장 큰 규모(231.68㎡, 116석)를 자랑해 커피베이 주요 고객 역시 넓고 쾌적한 환경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샌드위치와 현지 특성에 맞는 커피 메뉴들은 물론 시간제한을 두지 않은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전 좌석 중 80% 이상의 좌석에 설치되어 있는 파워 아울렛 등으로 오픈 날부터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와플, 팬케익, 샌드위치 등 신메뉴를 포함해 300페소 이상 구매고객 모두에게 쿠폰이 들어 있는 커피베이 보틀을 증정하며, 사용한 쿠폰에 개인정보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토바이(YAMAHA SZ-RR)를 증정해 연말연초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을 찾는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SM몰에 입점하여 약 2년 동안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철저한 시장분석과 운영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커피베이 아이티파크점은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전역에 커피베이가 진출할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필리핀 2호점 오픈 이후 필리핀 가맹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앞으로 대한민국 커피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로 2011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는 약 500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7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커피베이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60 %
  • 4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