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해 … 만족도 높은 매장으로

기사공유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를 취급하는 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고객의 선호도가 높아졌고 맛에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베리코 흑돼지라도 어떻게 숙성 관리와 조리를 하느냐에 따라 또는 어떤 기준에서 식사를 하느냐에 따라 그 맛과 만족 차이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는 고객이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내용을 개발하여 제공하는 것을 사업 제일의 목표로 운영하며, 현재 전국 단위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 고을래이베리코 메뉴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제주 흑돼지와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육질이 좋은 건강한 고급돼지이다. 이런 고기를 국내최초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개발하여 고기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고 살아있는 풍부한 육즙과 고소함까지 유지시켜 최고의 맛있는 돼지고기를 탄생시켰다.

고을래 관계자는 “고객은 당연히 맛있고 만족도 높은 식당을 이용하게 되며, 그것은 고객의 권리이자 당연한 의무”라며 “경쟁사회에서 생존하고 승리하는 길은 무조건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실현시켜 단골고객, 충성고객을 많이 만들어 놓을 때 대박매장을 넘어 명소매장으로 자리를 굳혀 최고의 매장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외식사업으로 성공하려면 최우선 준비되어야 할 것이 바로 음식 맛이라는 사실을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은 잘 알고 있다"라며 "맛을 혁신시키는 브랜드로 오직 최고의 맛을 고집스럽게 만들어 내는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삼겹살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