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이배냇, '꼬마 함박스테이크∙세계 덮밥소스∙맛있는 밥소스' 출시

기사공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영유아 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꼬마 브랜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배냇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키즈 간편식인 ‘꼬마 함박스테이크’와 ‘꼬마 세계덮밥소스’, ‘꼬마 맛있는 밥소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꼬마 함박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트레이 용기에 담겨 있어 고기의 모양 유지가 가능하다. 조리 후 다른 식기가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간편성 또한 갖췄다.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치킨볼 3종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웨지감자와 마카로니가 있어 어린이의 한끼 식사로 적합하다는 게 아이배냇의 설명이다.

꼬마 세계덮밥소스는 세계 각국 음식의 특징을 강조하고 아이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만들어 어린이에게 더욱 많은 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꼬마 덮밥소스는 일본의 규동,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 인도의 시금치커리소스, 프랑스의 코코뱅 등 4종을 파우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꼬마 함박스테이크의 가격은 5900원(180g), 꼬마 세계덮밥소스 4종의 가격은 3900원(100g)이다.

꼬마 맛있는 밥소스는 엄마들의 고민거리인 아이들이 밥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밥소스로 바로 짜먹을 수 있게 튜브 형태로 담겨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효식품인 장류에 쇠고기 함량 20%와 야채, 참깨 등을 넣어 입자감 있게 갈아 아이가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고 발효식품의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추장, 된장, 간장 베이스 3종으로 가격은 7900원(150g)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간편함과 더불어 자녀의 다채로운 식경험을 선호하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키즈용 신제품들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즐거운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