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죽이야기와 함께 하세요!

기사공유
죽이야기, 해외 예비창업자 대상 베트남 창업 설명회
6일 서울 중구 죽이야기 본사서 예비창업자 대상 진행…본사 홈페이지 안내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오는 6일 베트남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국내뿐 아니라 창업 이민 등 해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식 프랜차이즈로 현재 해외에 4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죽이야기는, 다양한 해외 창업 및 창업 이민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베트남 정부의 정식 창업 이민 절차를 통해 오는 12월 오픈을 앞둔 죽이야기 호치민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베트남 창업이 주요하게 소개된다. 베트남은 최근 한류 열풍으로 우리나라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져 그 인기가 다양한 영역에서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016년 베트남 첫 매장을 오픈한 죽이야기는 현지식과 다양한 한식, 죽 메뉴를 맞춤형으로 선보이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베트남 현지의 매장 매출은 국내 매장보다 같은 평수 기준 2배에 달한다. 한류 인기가 한식 메뉴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

/ 죽이야기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 밖에도 뷔페형 고기구이 종합 한식 프랜차이즈 ‘림스푸드스토리(Lim’s food story)’의 국내·외 창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림스푸드스토리는 50평대 이상의 중대형 한식당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죽이야기의 새로운 국내외 프랜차이즈로 더욱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죽이야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창업으로 이어지는 예비창업자에게 냉장고, 에어컨 등 300만원 상당의 집기나 현금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한 해외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특별한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창업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유익한 정보들을 나눌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는 오는 6일 서울 중구 버티고개역 인근에 위치한 죽이야기 본사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