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커피베이,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선보여

기사공유
매 시즌마다 탄탄한 메뉴 경쟁력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올 겨울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21일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커피베이의 겨울 시즌메뉴는 △바삭한 쿠키 크런치, 그래놀라에 치즈의 고소함을 담아 낸 커피베이의 시즌 한정 라떼 ‘산타 크런치 라떼’, △상큼·달콤한 열대 과일을 듬뿍 넣어 추운 겨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비타민 힐링 티 ‘윈터 프루티’, △풍부한 커피 맛과 치즈가 어우러져 티라미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라떼 ‘리얼 티라미수 라떼’까지 총 3종이다.

겨울철에는 달콤하면서 든든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게 되는데 이 시즌에 맞추어 ‘치즈’를 베이스로 한 디저트 스타일의 라떼 음료와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녹여 줄 ‘과일 티’를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금번 신메뉴 3종 또한 4천 원 초·중반 대의 뛰어난 가성비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매 시즌마다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2018년 막바지를 겨냥하여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라고 말하며 “커피베이의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리에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작년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고, 올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커피베이는 예비 점주들의 꾸준한 가맹 문의에 힘입어 오는 11월 29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