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토프레소’ …2018 겨울 신메뉴는 ‘가맹점 공모 수상작’으로

기사공유
15년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2018년 9월 가맹점주와 구성원을 대상한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2018 토프레소 가맹점 신메뉴 공모전’은 적극적인 가맹점 구성원의 아이디어 제안과, 다양한 시각과 색다른 제안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좋은 계기가 되었다.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대상은 '토프레소 울진 북면점'으로 선정됐다. 울진북면점 점주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증정됐다. 또 2018년 토프레소 겨울 신메뉴로 출시되어, 전국 가맹점에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

토프레소 울진 북면점 점주는 "다가오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생각하고 토프레소를 운영하면서 쌓인 노하우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보며 고민해서 레시피를 만들어봤는데, 대상으로 선정되었다니 굉장히 기쁘다"라며 ,"이렇게 겨울이 기다려지는 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공모전 최우수상으로는 '동탄 메타폴리스점'과 우수상 '부천 옥길점'이 각각 선정됐다.

해당 공모전에 접수된 아이디어는 선별된 심사위원단의 신중하고 공정한 투표를 바탕으로, 1차 선별되었으며, 이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기 위해 트렌드 부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상품성과 희소성은 물론 재료의 효율과 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가맹점 신메뉴 공모 취지에 알맞은 메뉴로 선정됐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겨울 신메뉴의 탄생을 축하하며, 본사와 가맹점에 모두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통해 가맹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프랜차이즈 운영 본부가 되겠다"라며 "가맹점에서 가장 필요로 같이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2018 토프레소 가맹점 신메뉴 공모전’ 당선작은 11월 1일 공식 출시일에 더욱 어울리는 메뉴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