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사회복지법인 혜심원 후원금 전달 및 도시락 후원

기사공유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서울 용산지역 아동복지센터인 사회복지법인 ‘혜심원’에 후원금 전달 및 가을 운동회 도시락을 후원 했다.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꾸준하게 펼치고 있는 한솥도시락은 올해에도 혜심원에 어린이날 도시락 100여 개에 이어 후원금 200만 원과 가을 운동회 도시락 120개를 후원했다.

후원 도시락은 폴리도시락, 큐브스테이크 필라프, 치킨마요, 시골제육두부강된장비빔밥, 닭강정(중)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한솥도시락의 베스트셀러 메뉴로 혜심원 아이들이 도시락으로 더 풍성하게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었다. 

한솥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영양 가득하고 균형 잡힌 도시락을 제공하여 신나게 뛰놀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금 전달과 도시락 후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 한솥도시락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혜심원은 한솥도시락이 오래 전부터 정기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아동복지센터다. 이처럼 한솥도시락의 사회공헌활동은 일시적이지 않고 매년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어 전문가들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모범적 사례로 평가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고객으로부터 얻은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라는 기업 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이다. 최근 한솥도시락은 ESG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ESG 경영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윤리경영(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의 환경보호와 사회공헌 활동 및 윤리적인 경영을 말한다. ESG 경영은 유럽연합이나 미국 등 선진국에서 중요시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산돼 나가고 있는 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