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키친플러스, '없는게없다' 주방기물 설비 든든한 파트너

기사공유
/ 황학동 주용키친플러스 매장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업소용 주방용품, 주방기기 설계 제작 전문 업체인 '(주)주용키친플러스'는 28년간 각종 주방업체 수만가지의 용품을 제작 납품하는 전문업체이다.

이런 주용키친플러스는 국내외식산업의 선두주자격이다. 호텔연회장부터 웨딩홀, 대표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부터 최근 대형 구내식당까지 전방위 범위로 확대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주용키친플러스는 주방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업체라고 자부한다. 숟가락, 젓가락 뿐만 아니라 스테인레스, 도자기, 플라스틱 류의 그릇, 또한 싱크대까지. 종류도 한식, 일식, 양식 등 모든 업종에 맞는 용품이 다 구비돼 있다. 거래처를 살펴보면 주용키친플러스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할 수 있다. 

/ 황학동 주용키친플러스 매장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주용키친플러스의 제품은 포장마차, 분식집, 백화점의 푸드코트에서부터 우리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각종 대형 외식업소와 호텔, 기업체, 전국의 초ㆍ중ㆍ고등학교, 웨딩홀, 병원, 골프장 할 것 없이 등 우리가 식사를 하는 모든 곳에서 함께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없는 게 없다’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주용키친플러스. 외식업 종사자들의 시작부터 함께 하는 든든한 파트너이다.

고급화되고 다양해지는 메뉴에 발 맞춰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며 귀사에 맞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정보 수집을 게을리하지 않는 적극적인 회사이다.

/ 주용키친플러스 남기원 대표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주용키친플러스 남기원 대표는 "단체 주방설비부터 소규모 외식전문업체까지 이곳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 주물기기 등을 대량으로 보유함으로써 원가를 절감할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라며 "최근들어 온라인몰을 확대해서 일반 소비자와 외식 브랜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도매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탈사이트에서 주물기기 '주용키친플러스'를 검색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로 접속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