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와 함께 맛있는 한끼 만들기"… 아이배냇, 쿠킹 클래스 모집

기사공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아이들과 함께 직접 맛있는 한끼 밥상을 만들 수 있는 꼬마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에게 즐거운 요리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 아이배냇이 준비한 키즈 쿠킹 클래스는 영양밥과 잡채, 반찬 등을 이용해 아이 스스로 부모와 함께 만들어 보는 어린이 한끼 밥상 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전문 강사와 함께 꼬마 시리즈 제품으로 실생활에서 접할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고 요리전문가에게 어린이 식단에 대한 강의도 직접 받을수 있다.

쿠킹 클래스 모집 일정은 7월 23일부터 31일까지이며 행사는 가락동 가락몰 쿠킹 스튜디오에서 8월10일에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2인1조로 4~5세 아이와 엄마 또는 아빠이며 참가신청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되고 참가시 푸짐한 꼬마 선물셋트를 증정한다.

한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로 유럽의 500여 가지 엄격한 품질검사와 스푼 일체형 캡으로 품질력 향상과 위생적인 부분을 확보하고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아이배냇에서 선보인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영·유아식품 이외에 3세 이상부터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안전성과 맛, 간편함을 모두 갖춰 3세이상 자녀를 둔 부모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