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쿠팡, 2018 봄맞이 리빙가전 페어… 22일까지 진행

기사공유
쿠팡은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13일 봄맞이 인기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청소기·공기청정기·봄철 의류관리 가전·이미용가전 등 국내 대표브랜드의 봄철 대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 즉시할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카테고리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카테고리관’은 침구청소기·스팀청소기·핸디청소기 등 용도별 청소기를 모아 놓은 ‘구석구석 용도별 청소기관’과 공기청정기·가습기 등 실내 공기 청정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 공기청정·계절가전관’, 봄철 외모 관리를 위한 ‘새봄 여신템 이미용가전관’ 등 총 6개의 테마별로 각각의 제품을 분류했다.

더불어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살펴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위닉스·LG·브라운·필립스·바비리스·비달사순·신일 등 총 7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쿠팡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에 대비해 공기청정기, 침구용 청소기 등 봄맞이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 0%
  • 0%
목록